광고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2020전국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 여현수 학생 동상 수상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0:42]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2020전국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 여현수 학생 동상 수상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0/11/20 [10:42]

 

  ▲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2020전국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평생교육원(원장 신부식)은 지난 7일 ‘2020전국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에서 안산에이블대학과정 2학년 여현수 학생이 엑셀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사)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가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정보신문사가 후원하는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으로 장애인 우수 인재 발굴과 직업능력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다.

 

여현수 학생은 지난 10월 23일에 진행된 경기도 지역예선대회에서 엑셀부문 1위로 통과하고 중앙결선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신부식 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이번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여현수 학생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수상자 여현수 학생은 “전국을 상대로 실력을 평가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부족한 부분은 더 열심히 공부해서 내년에 꼭 대상을 받도록 하겠다.”라고 말하면서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신 교수님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